버섯배지 프로그램 진행
페이지 정보

본문




04월 18일에는 국립칠곡숲체원에서 나눔의 숲 프로그램인 버섯배지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
(코로나의 상황으로 키트를 배송받음)
자신이 직접 키운 버섯을 재배하여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~
- 이전글제 42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22.04.20
- 다음글4월 생일파티 22.04.20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

04월 18일에는 국립칠곡숲체원에서 나눔의 숲 프로그램인 버섯배지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
(코로나의 상황으로 키트를 배송받음)
자신이 직접 키운 버섯을 재배하여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~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