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권교육(1회기)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9회 작성일 21-06-09 11:43 목록 본문 행복공감 근로인 및 훈련생을 대상으로 인권교육 1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. 이번 회기에는 나의 권리 알기, 슬기롭게 살아보기라는 내용을 배웠으며 남은 2회차교육은 하반기에 진행될 예정입니다. 감사합니다 이전글춘계나들이 21.06.14 다음글6월 생일파티 21.06.09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