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예치료프로그램 3회기
페이지 정보

본문
4월 17일(수)에는 원예치료프로그램 3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. 이번엔 스파티 필럼을 화분에 옴겨심고 관찰하였는데요~ 스파티필럼은 이제 곧 하얀 꽃을 피울것이라고 하네요~^^
훈련생분들과 예쁘게 잘 키우도록 하겠습니다.
- 이전글원예치료프로그램 4회기 19.06.05
- 다음글2019 원예치료프로그램 2회기 19.04.1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4월 17일(수)에는 원예치료프로그램 3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. 이번엔 스파티 필럼을 화분에 옴겨심고 관찰하였는데요~ 스파티필럼은 이제 곧 하얀 꽃을 피울것이라고 하네요~^^
훈련생분들과 예쁘게 잘 키우도록 하겠습니다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