왁자지껄 바자회 참석
페이지 정보

본문
원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한 왁자지껄 마을잔치 바자회에 참석하여 다양한 공연 및 먹거리, 장터를 구경하고 구입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.
특히, SBS뷰티아카데미에서 재능기부로 진행한 메이크업에 여성분들이 관심이 매우 많으셨는데요~
너무 곱고 이쁘게 화장을 해주셔서 기분도 업!! 덕분에 작업 능률도 업!! 되었답니다~^^
- 이전글10월 안전교육 18.10.15
- 다음글10월 모범인 시상!! 18.10.0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