갤러리

당신의 아이디어를 디자인하다

기후변화대응센터'에코패밀리'프로그램(4회기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59회 작성일 18-12-12 09:52

본문


기후변화대응센터에서 진행하는 마지막 4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~

 
재활용쓰레기로 만든 인형으로 인형극을 관람하였으며, 재활용천을 이용하여 예쁜 화분커버 꾸미기를 체험했습니다^^
 
모두들 마지막 시간이기에 아쉬움을 표했는데요~
 
내년에 또 좋은 프로그램으로 다시한번 찾아뵙기로 했습니다~^^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