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후변화대응센터'에코패밀리'프로그램(4회기)
페이지 정보

본문
기후변화대응센터에서 진행하는 마지막 4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~
재활용쓰레기로 만든 인형으로 인형극을 관람하였으며, 재활용천을 이용하여 예쁜 화분커버 꾸미기를 체험했습니다^^
모두들 마지막 시간이기에 아쉬움을 표했는데요~
내년에 또 좋은 프로그램으로 다시한번 찾아뵙기로 했습니다~^^
- 이전글11월 보호자 교육 및 간담회 18.12.12
- 다음글기후변화대응센터'에코패밀리'프로그램(3회기) 18.12.1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