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13회 장애인국토순례 실시
페이지 정보

본문
올해는 '행복원정대의 푸른낙원 동해순례기!'란 테마로 동해와 강릉을 순례하였습니다~
비가 오는 굳은 날씨였지만 우비를 입고 순례가 진행되었으며, 그로인해 더욱 더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~
- 이전글9월 임금지급식 18.10.02
- 다음글9월 보호자교육 및 간담회 18.10.0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올해는 '행복원정대의 푸른낙원 동해순례기!'란 테마로 동해와 강릉을 순례하였습니다~
비가 오는 굳은 날씨였지만 우비를 입고 순례가 진행되었으며, 그로인해 더욱 더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~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