웃음꽃데이 참여
페이지 정보

본문
5월 16일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웃음꽃데이 바자회에 참석하였습니다~
즐거운 공연과 먹거리~ 다함께 즐기는 간식시간으로 즐겁게 보냈답니다~
- 이전글보호자 야유회 실시 18.06.05
- 다음글안전교육 18.05.08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5월 16일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웃음꽃데이 바자회에 참석하였습니다~
즐거운 공연과 먹거리~ 다함께 즐기는 간식시간으로 즐겁게 보냈답니다~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