갤러리

당신의 아이디어를 디자인하다

춘계나들이 다녀왔어요~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강연희
댓글 0건 조회 201회 작성일 18-06-05 10:36

본문

5월 26일 20명의 유한양행강원지점 임직원분들과 "푸르른 공원&숲에서 전해주는 봄이야기"란 테마로 춘계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~

 

유한양행에서 후원해주시는 250만원의 후원금을 통해 이천 설봉공원의 시립박물관, 월전 미술관에서 해설을 들으며 관람 후, 이천 쌀밥정식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운 뒤 화담숲에서 즐거운 산책을 할 수 있었답니다~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^^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