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절한마당 "윷놀이대회" 참여
페이지 정보

본문
2월 12일 원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하는 명절한마당 "윷놀이 대회"에 참가하였습니다~
작년에는 1등을 해서 상품을 탔는데, 올해는 아쉽지만 예선전에서 탈락했답니다 ㅠㅠ
하지만 경품추첨을 통해 상품을 타신 분들도 계시며, 모두들 참가상으로 예쁜 양말을 받으셨답니다~^^
내년에도 참가하여 꼭 우승할 수 있기를 바래요~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2월 12일 원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하는 명절한마당 "윷놀이 대회"에 참가하였습니다~
작년에는 1등을 해서 상품을 탔는데, 올해는 아쉽지만 예선전에서 탈락했답니다 ㅠㅠ
하지만 경품추첨을 통해 상품을 타신 분들도 계시며, 모두들 참가상으로 예쁜 양말을 받으셨답니다~^^
내년에도 참가하여 꼭 우승할 수 있기를 바래요~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