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을 산책~!
페이지 정보

본문
가을이 되니 햇살은 따뜻하고 바람은 시원하니 산책하기가 너무 좋은 날씨인것 같습니다~
그래서 행복공감에서도!! 작업이 없는 틈을 타서 원주천 산책을 하고 왔답니다~^^
가을을 몸으로 느끼며 산책을 마치고 시원한 다리밑에서 돗자리를 피고서 토스트와 음료수도 먹었습니다~
산책 후 먹는 간식은 언제나 맛있는것 같아요~^^


- 이전글10월 모범인 시상!! 17.10.18
- 다음글인권교육 실시 17.10.18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