갤러리

당신의 아이디어를 디자인하다

가을 산책~!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49회 작성일 17-10-18 15:00

본문

가을이 되니 햇살은 따뜻하고 바람은 시원하니 산책하기가 너무 좋은 날씨인것 같습니다~

 

그래서 행복공감에서도!! 작업이 없는 틈을 타서 원주천 산책을 하고 왔답니다~^^

 

가을을 몸으로 느끼며 산책을 마치고 시원한 다리밑에서 돗자리를 피고서 토스트와 음료수도 먹었습니다~

 

산책 후 먹는 간식은 언제나 맛있는것 같아요~^^

 

8cfed4c35b3324825c85fb2481f03d9e_1508306414_6324.jpg
8cfed4c35b3324825c85fb2481f03d9e_1508306415_2092.jpg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