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2회 강원도장애인직업재활의날 기념식 및 홍보전시회 참여
페이지 정보

본문
10월 25일에는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'제2회 강원도장애인직업재활의날 기념식 및 생산품 홍보전시회'가 열렸습니다.
그곳에서 기념식에 참석하고, 강원도에 있는 직업재활시설에서 홍보 및 전시를 위한 부스를 돌아보며, 우리와 같은 직업재활시설이 많다는 것을 느끼고 다양한 장애인생산품을 생산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답니다~
기념식에서는 유공자 표창도 있었는데요~
행복공감의 이주은씨께서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장 표창을 받았습니다~ 짝짝짝!!
다음번에는 또다른 분이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~ 그러기 위해선 우리 행복공감이
제일가는 시설이 되어야겠죠??ㅎㅎ 모두들 화이팅~~!!^^
- 이전글재능기부 - 미용활동 실시 17.11.01
- 다음글10월 모범인 시상!! 17.10.18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