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원연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공감 댓글 0건 조회 47회 작성일 25-12-31 09:00 목록 본문 25.12.29(월)~12.30(화)는 직원간의 화합과 재충전의 시간 및 역량강화를 위하여 동해 및 강릉일대로 직원연수를 다녀왔습니다. 동해시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진행하는 사업 및 상황에 대해 시설 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. 이전글2026 시무식 26.01.05 다음글함께하는 세상 및 종무식 25.12.26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