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반기업무종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2회 작성일 25-07-25 16:24 목록 본문 7/25일은 상반기를 마무리 하는 상반기 업무종료식을 진행하였습니다~ 원장님 인사말과 함께 원주시청 장애인복지과 과장님도 방문하여 행복공감 이용자분들에게 큰 격려를 해주셨습니다~ 상반기 동안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~ 이번 상반기업무종료식은 임금지급식과 같이 진행하였습니다~ 이전글직장 내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25.07.25 다음글생일파티 25.07.01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