볼링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0회 작성일 25-07-28 09:30 목록 본문 7월 26일(토)에는 원주시장애인체육회의 주관으로 장애인생활체육 어울림볼링대회에 행복팀과 공감팀 각각 2팀으로 구성하여 참여하였습니다~ 첫 대회 출전으로 많이 긴장하였지만, 평소 연습하던 실력대로 무난하게 진행하여, 2등과 3등을 각각 하였습니다! 행복팀 공감팀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이전글모범인 시상 25.08.04 다음글역량강화(자치회의) 진행 25.07.25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